- 3월 4일
- VMC 호환성 테스트
- 성남아트홀 - 시그넷 실패
- 성남탄천 - 시그넷 실패
- 코드 정리하면서 DCDC 출력단 버그 발생
- KTC - 안전인증 문제점 수정으로 외근
- EV가 요청한 최대전류를 한번에 방전할 경우 전류 튀는 현상 발생
- 방전시 DCDC 출력단 1초에 20A이상 리니어하게 증가하도록 수정
- 3월 5일
- 시그넷 수정사항 세미나
- PreCharge 단계에서 EVSE_MinCurr 값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EVSE Over Voltage Error 발생
- BPU ON 시점에 VMC DCDC 캡차지까지 소진되어 DCDC 스윙이나 SLP 현상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
- PreCharge 단계에서 VMC DCDC - 배터리팩 전압동기화 시킨 다음 BPU ON 없이 PowerDeliveryStart 이동
- PowerDeliveryStart 단계에서 BPU ON 상태체크 없이 EVCC ContactOnStat = 1로 설정
- ContactOnstate = 1 설정하고 바로 CurrentDemand 단계로 이동
- CurrentDemand 단계에서 PreCharge에서 전압동기화 시킨 EVSE_OutVolt 값을 기준으로 다시 전압동기화 진행
- VMC-DCDC 전압동기화 시점에서 BPU ON 요청
- 배터리팩에 마이너스극만 연결되어도 EVSE_OutCurr가 미세하게 흐르기 시작 (< 1A)
- 이 시점부터 안정적인 VMC DCDC 동작을 위해 EvTargetCurrent 증가시키도록 수정
- VMC 충전 이슈
- EVSE에서 보낸 입력파워보다 VMC DCDC 출력파워가 같거나 클 경우 스윙발생
- VMC DCDC 출력전류 속도 조정
- 출력전류를 증가는 500ms 마다 증가
- 출력전류 제한은 바로 적용하도록 수정
- 3월 6일
- PreCharge에서 EVSE MaxVolt 1초간 유지할 경우 PowerDeliveryStart로 이동
- CurrentDemand 단계에서 DCDC - BMS 전압동기화(300ms 유지)후 배터리팩 연결
- DCDC 승압에 필요한 EVSE 입력전력를 올리기 위해
- 사내 VMC / 포터블 충전 성공
- 시그넷 실패
- 3월 7일
- ETK 행사 참여
- VMC
- PreCharge에서 EVSE MaxVlot로 1초 유지후 PowerDeliveryStart 이동
- PowerDeliveryStart에서 DCDC - BMS 전압 동기화를 위한 승압
- 3월 8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