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월 19일
- KTC 안전인증 견본 최종점검
- Manual 방전 테스트 -> Manual 모드 종료 -> Manual 방전테스트
- 이 단계에서 DCDC Standby 상태 유지 (추가 테스트 진행 불가)
- Manual 모드 종료되면 DCDC_Boot로 이동하게 변경
- 테슬라 실차 방전 테스트
- EVSE와 Message Handshake 없이 PreCharge -> PowerDeliveryStart 변경
- EV 인렛에서 전압/전류 요청한 것으로 맞으면 State 변경
- EVSE 전력량계 정보 갱신 딜레이로 인해 EV(테슬라)에서 메시지 Handshake 무시됨
- EVSE는 EV State에 맞추도록 변경
- 2월 20일
- KTC 안전인증 견본
- DCDC Finish -> Boot로 안가는 문제 수정
- 포터블 충전기
- 3.5kW DC 충전기로 충전을 할 경우 DCDC 컨버터 마진 필요 (약 1대당 250W)
- 3.5kW AC 충전기로 충전할 경우 약 5.2A로 충전
- 충방전 문서화 작업
- 2월 21일
- 충방전(EVCC, SECC) 문서 작업
- 코드 정리
- DCDC 컨버터 Output Power 컨버터 마진 값 적용
- 명일 충전기 호환성 테스트 코드 작성
- 벤츠 EQA 충전 테스트 완료
KAN Manual 충방전 프로토콜 추가
- 2월 22일
- VMC 수정
- ACDC / DCD 출력 전류 100ms 주기로 리니어하게 증가시킴
- VMC가 아닌 EVSE / EV에서 종료할 경우 state 꼬이는 문제 수정
- VMC 충전 호환성 테스트
- 방전 테스트
- 벤츠 EQA - 48kW
- BMW i5 - 50kW
- 레이EV - 24kW
- 포터EV - 49kW
- 쏘울EV - 49kW
- 2월 23일
- DCDC 최대전류 리니어하게 증가하도록 수정
- 최신코드 머지
- 에바랩스 청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