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3월 11일
- 시그넷 성공 로그 분석 및 자료 정리
- DCDC 2대중 한대만 승압되어 전압동기화 시킨 상태로 PreCharge에서 PowerDeliveryStart로 이동
- CurrentDemand 단계에서 승압안된 다른 DCDC 모듈이 승압되기 시작
- 위 상태가 되면 시그넷 정상 충전
- CurrentDemand 진입 후 10초동안 입력전력 소비하지 않을 경우 10초에 EVSE에서 충전 중단
- BPU ON 명령어 실행 후, 릴레이 연결 2초정도 소비될 때
- 이 과정에서 입력전력에 대한 소비가 없으면 중단되는 것으로 추정
- 위와 동일한 조건을 만들기 위해...
- PreCharge에서 EVSE MaxVolt로 승압시키나 한대라도 MaxVolt로 승압된 경우
- PreCharge -> PowerDeliveryStart 이동
- CurrentDemand에서 DCDC - BMS 충전된 전압으로 전압동기화 시킴
- 전압동기화 시키기 위해 DCDC 승압되는 동안 EVSE에서 입력전력 지속적으로 소비
- DCDC 한대라도 전압동기화 전압되었으면 BPU ON
- DCDC 컨버터는 두대 모두 전압동기화 전압으로 승압된 경우 BMS MaxVolt로 승압 후 전류 출력
- 위 과정은 시그넷에서 충전 성공한 로그처럼 CurrentDemand에서 입력전력을 지속적으로 소비
- 3월 12일
- 3월 13일
- VMC 코드 머지
- SK 시그넷 현상 자료 정리
- 3월 14일
- 3월 15일
- PT1000 검증
- ADC 포트에서 그라운드 미연결된 상태
- 약 3V로 출력
- 가변저항으로 ADC, 그라운드 연결시 동작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