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연말 연초 시즌은 역시 집중력이 바닥을 치고 있다.

집중력이 떨어지다 보니, 일 진행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고 블로그에 작업 일지도 한동안 정리하지 않았다. 다시 정리차리고 정리를 하고자 한다.


3rd 파티에게 제공할 공유 라이브러리 및 부트로더를 90%정도 완료하였다.

공유 라이브러리에 기능 추가 및 구조 변경으로 공유 라이브러리와 묶인 여러가지 모듈을 수정하느라 일주일을 소비한 것 같다. 아직 몇 가지 문제가 있긴 한데, 오늘 집중해서 살펴보면 수정이 될 것 같은데 다른 프로젝트에서 진행한 일로부터 인터럽트가 들어왔다. 사업자에게 발송한 샘플에 대한 수정 요청사항이 와서 오늘 할 수 있을란가 모르겠다.


일단 샘플 수정은 내일 정리하기로 하고, 오늘 부트로더 미흡 것을 완료하여 나머지 10%를 정리해야 할 것 같다. 뭐 좀 하려고 하면 항상 다른 일이 생긴다. 머피의 법칙도 아니고...;;


일을 하다보면, 동시에 몇 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일반적인데, 몇 사람들은 난 A일을 하고 있으면 B를 절대 못한다고 대놓고 말하는 사람을 보면 정말 어이가 없을 때가 있다. 일에 중요도에 따라 우선를 조정하면 되고 A, B 일 모두 그렇게 어렵게 보이지 않는데, 못한다고 말하는 것을 보고 있으면....

우리 팀은 능력 없어서 동시에 2가지 이상 일을 할 수 없어...

이런 말을 하는 것 같다. 셀프디스인지 아니면 능력없다는 것을 셀프인증 하는 것인지...?

정말 세상에 이상한 사람 많다고 하지만, 농담도 아니고 진지하게 저렇게 설프인증 하는 사람이 내 주변에 있다는 것이 참 웃긴 것 같다.


암튼, 오늘 나는 MultiCAS에 따른 부팅상 문제를 수정하여 배포용 부트로더를 완료해야할 것 같다.

'개발일기 > 작업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플래시 문제점 검토  (0) 2018.01.23
아오... 이 황당함은 뭐지...  (0) 2018.01.18
부트로더, 공유 라이브러 정리  (0) 2018.01.17
VMX 포팅중... -8-  (0) 2018.01.02
VMX 포팅중... -7-  (0) 2017.12.21
VMX 포팅중... -6-  (0) 2017.12.19

댓글을 달아 주세요